마사지 스틱 – 정말 다른 장치입니까?

얼마나 자주 자신에게 놀랍도록 철저하고 훌륭하며 효과적인 두피 마사지를 하고 있습니까? 나는 아픈 곳에서 내 작은 머리를 단순히 손가락으로 누르곤 했습니다. 하지만 머리가 아플 때 그렇게 했고, 모든 것이 머리카락과 관련된 것은 아닙니다.

이것들은 나도 경험한 흔한 일이고, 그 이후로 나는 마사지가 나 자신과 만성 통증을 안고 사는 다른 사람들을 위해 더 효율적으로 작동하도록 하는 몇 가지 전략을 생각해 냈습니다. 그리고 나 출장안마 자신도 마사지 치료사로서 만성 통증을 안고 사는 고객이 있을 때 이러한 아이디어를 확실히 고려합니다!

마사지 의자에 대한 진실은 마사지 치료사가 수행하는 스트로크와 기술을 실제로 모방하도록 설계되었다는 것입니다. 그것은 당신을 따라 롤러를 구동하는 기어와 모터가 있어 통증을 완화하고 이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.

마사지를 할 때는 심장 근육을 향하도록 합니다. 정맥은 중심과 동맥을 향해 혈액을 가져옵니다. 마사지는 림프 흐름을 자극하고 노폐물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. 마사지는 또한 많은 질병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 스트레스에서 헤모글로빈 수치 증가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. 터치의 기술을 통해 다양한 시스템이 활성화되며, 이는 고객의 전반적인 건강과 웰빙을 위한 진정 및 치유 효과를 나타냅니다. 마사지는 모든 문화권에 존재하는 것으로 가정되어 왔으며 실제로 가장 오래된 의료 방식을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.

공기압축 마사지 시스템이 이러한 의자에 통합되고 확장되고 있습니다. 이 시스템은 에어 펌프와 윤곽이 있는 에어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 에어백에 공기가 분사되어 신체의 다른 부분에 압착 작용을 제공합니다.

새로운 장기 치료사를 생각할 때 고객의 몇 퍼센트가 만성 통증을 가지고 있는지 물어보십시오. 만성 통증과 급성 통증을 완화하도록 설계된 마사지를 제공하는 것은 매우 다릅니다. 특히 회사 진료의 50%가 만성 통증 환자인 치료사를 찾은 경우 그 경로를 이해하고 있는 것입니다.

아기 마사지 수업은 아기에게 마사지를 제공하는 기본적인 방법을 제공하지는 않지만, 다른 부모를 만나고 엄마와 아기를 더 가깝게 만드는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스타일리시하고 훌륭한 방법을 제공합니다. 또한 처음 부모가 자녀를 다룰 때 더 편안하게 느끼고 아기가 생각만큼 빨리 깨지 않는 것을 관찰할 수 있는 절대적인 방법입니다.

그러한 이유로 사생활 보호 및 드레이프에 민감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. 친구나 가족과 함께 마사지를 시작하거나 단순히 도구로 사용하든, “마음을 향해” 그리고 “마음에서” 할 수 있는 것이 핵심 의도입니다. 이점은 놀라울 수 있습니다!

마사지 스틱 – 정말 다른 장치입니까?
Scroll to top